2024-04-25 02:20 (목)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1분기 국내 하이엔드 스토리지 시장 점유율 1위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1분기 국내 하이엔드 스토리지 시장 점유율 1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8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전홍균)은 합작회사인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2016년 1분기 국내 하이엔드 스토리지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국 IDC가 발표한 2016년 1분기 외장형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 시장 조사 자료를 따르면 HDS는 매출 기준 과반에 해당하는 시장점유율 50.4%로 1위를 차지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1분기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업계 전반에 걸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 게임사인 넥슨과 대구 계명대학교 산하 동산의료원 등 다수의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HDS의 실시간 액티브-액티브 이중화 솔루션 GAD를 포함하여 스토리지 관리 및 가상화 소프트웨어 SVOS 등의 기능들이 고도의 안정성과 성능을 요구하는 하이엔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는 것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홍균 대표이사는 “우수한 제품과 기술, 인더스트리별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 전략으로 하이엔드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라며 “강력한 시장 리더십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플래시, 빅데이터, IoT 등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