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5 (금)
‘VMware 로드쇼 2016’ 개최
상태바
‘VMware 로드쇼 2016’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8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 Korea (사장 천부영)는 무료 클라우드 세미나 ‘VMware 로드쇼 2016’을 7월 5일, 6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다.
 
VMware 로드쇼는 VMware가 매년 전국 기업, 공공기관,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VMware는 오는 7월 5일 부산, 6일 대전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 모빌리티 등 최신 업계 동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VMware는 이번 행사에서 기업이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IT의 혁신 방안을 발표한다. 특히 올해는 특정 PC나 모바일 기기에 관계 없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인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를 안전하게 운영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고객들의 구축 성공 사례들을 통해 IT 관리자들이 탄력적으로 가상 환경 혹은 클라우드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공유한다.
 
천부영 VMware Korea 사장은 “오늘날 IT는 단순히 비용절감만이 아닌 비즈니스 가능성을 제시하는 조력자로 자리매김을 했다”며 “VMware 로드쇼를 통해 기업들이 혁신을 선도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