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40 (수)
키오스크코리아, 스마트 미러 ‘슈퍼 미러’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스마트 미러 ‘슈퍼 미러’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7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스마트 미러의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미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스마트 미러 시스템은 윈도우 기반의 PC 시스템으로 인체를 감지하도록 하여 다양한 용도로 확장이 용이한 라인업과 함께 장소 및 제품의 특성상 관리자의 변경에 따른 전원 On, Off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줄일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적용한 모델도 출시하였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스마트 미러는 기존의 거의 모든 거울 사이즈를 지원해 기존에 일반적인 거울이 설치된 호텔, 패션 의류 매장, 백화점, 미용실, 욕실, 화장실, 파우더 룸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가로로 긴 거울을 대치할 수 있는 ‘슈퍼 미러’를 추가로 출시하였다. ‘슈퍼 미러’는 가로로 약 2500mm가 넘는 길이까지 지원되는 제품으로 대형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며 광고와 컨텐츠의 표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 서비스가 용이한 오픈 구조를 채택하여 대형 사이즈 임에도 1명의 관리자에 의해 오픈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고 한다. 
 
박종겸 팀장은 “키오스크코리아가 옥외 매체의 대표 주자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거울 기능과 디스플레이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스마트 미러 미르(MIR)’시리즈에 이어 다양한 옵션 채용이 가능한 ‘슈퍼 미러’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출시 소감을 밝히고 “옥외형 스마트 미러 제품의 시장확대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제품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