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8 02:45 (수)
텔릿, SAP와 ‘디바이스와이즈’에 대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리셀러 계약 체결
상태바
텔릿, SAP와 ‘디바이스와이즈’에 대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리셀러 계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3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릿(대표 데릭 상)은 SAP가 텔릿의 IoT 플랫폼 ‘디바이스와이즈(deviceWISE)’를 판매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IoT를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원격지 머신에 대한 모니터링 및 제어 환경을 구축하는 한편 운영 환경 진단, 예지 정비, 원격 지원 서비스를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양사의 고객들은 이를 통해 안전하게 검증된 데이터를 SAP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으로 전송하고 SAP HANA 플랫폼을 통해 가치를 확보할 수 있다.
 
텔릿의 우지 캣츠(Oozi Cats) CEO는 “SAP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사물 인터넷의 새로운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기존 고객들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에 있는 고객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텔릿은 업계에서 광범위한 IoT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만큼 IoT를 처음 접하는 기업들에게 시장에서 검증된 전문성을 제공함으로써 시제품 출시에서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양사의 이번 협업을 통해 산업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용을 높여 기존의 대응형 관리 방식 대신 사전 주도적인 접근법을 통해 자산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텔릿과 SAP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사물인터넷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여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새로운 서비스 및 제품을 개발하여 신규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