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20 (토)
에스에스앤씨, '인포시큐리티 유럽 2023' 참가…글로벌 시장 판로 개척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인포시큐리티 유럽 2023' 참가…글로벌 시장 판로 개척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26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벽 운영 업무 자동화 솔루션 FPMS와 차세대 문서 보안 솔루션인 NASCA 선보여
에스에스앤씨가 인포시큐리티 유럽 2023 참가해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에스에스앤씨가 인포시큐리티 유럽 2023에 참가해 자사 솔루션 FPMS와 NASCA를 소개하고 있다.

IT보안 전문기업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는 영국 현지 시간 기준 6월 20-22일 Excel 런던에서 개최된 ‘Infosecurity Europe 2023’에 참가하여 보안 솔루션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RSA컨퍼런스 이후 두번째로 참가한 해외 전시회에서도 많은 참관객에게 호평과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에스에스앤씨가 이번 'Infosecurity Europe 2023'에서 선보인 솔루션은 방화벽 운영 업무 자동화 솔루션인 FPMS와 차세대 문서 보안 솔루션인 NASCA이다. FPMS는 사용자의 방화벽 정책 신청부터 정책 적용, 만료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이를 통해 인적 장애를 예방, 방화벽 운영 업무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NASCA는 파일 암/복호화 기술 및 권한 관리를 통해 중요 정보에 대한 불법 접근을 차단하여 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업용 문서 보안 솔루션이다.

최근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하는 사이버 위험의 증가 및 전세계적인 보안인력 부족의 해결 방안으로 에스에스앤씨의 FPMS와 NASCA가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에스에스앤씨가 인포시큐리티 유럽 2023에 참가해 자사 솔루션 FPMS와 NASCA을 소개하고 있다.
에스에스앤씨 한은혜 대표(사진 우측)가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에게 자사 솔루션 FPMS와 NASCA를 소개하고 있다.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는 “4월 미국에서 열린 RSA컨퍼런스에 이어 이번 유럽 전시회에서의 현지 반응을 보니 보안인력의 부족현상과 사이버보안 강화의 필요성에 대해 FPMS가 해결방안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에스에스앤씨의 보안솔루션을 유럽, 중동,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며, 해외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파트너사와의 교류 및 시장 분위기를 파악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대한민국 시큐리티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