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30 (토)
트렌드마이크로- 에이수스, 랜섬웨어 공격 위협 최소화에 주력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에이수스, 랜섬웨어 공격 위협 최소화에 주력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2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와 ASUS는 사물인터넷의 성장과 더불어 온라인 보안 문제와 최근 많은 피해를 양산하고 있는 랜섬웨어 공격 위협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한다고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6개월 동안 ASUS 무선 홈 라우터에 탑재된  ‘Smart Home Network’ 솔루션 사용자와 자사 고객으로부터 1억 건 이상의 랜섬웨어 위협을 차단하였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보안위협보고서에 따르면 본 제품의 웹 위협 보호 기능은 전세계적으로 매일 830,000건 이상의 웹 위협을 탐지하며 모니터링되는 ASUS 무선 홈 라우터의 70%가 매일 악성 웹 페이지의 위협에 노출되고 있다고 보고했다.
 
ASUS 무선 기기 사업부의 부사장인 텐롱 덴은 “트렌드마이크로의 Smart Home Network 솔루션은 홈 네트워크 보안 강화를 위해 악의적 침투와 공격을 소스에서부터 필터링하고 차단하여 랜섬웨어와 그 밖의 다른 신종 보안 위협들에 대응하기 위해 보안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마이크로의 ’Smart Home Network’는 웹 위협 방지와 온라인 아동 보호 기능을 포함한 완벽한 인터넷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