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5 (금)
KT SAT, ‘국제 해양 안전장비 박람회’ 참가
상태바
KT SAT, ‘국제 해양 안전장비 박람회’ 참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SAT이 6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 3회 국제 해양 안전장비 박람회(이하 CGS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T SAT은 이번 전시회에서 올해 말 발사를 앞둔 신규 위성 KOREASAT 5A호의 해상 커버리지 및 MVSAT(해양위성통신)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KT SAT의 신규식 대표는 “해양 안전은 국민 복지 향상 및 해양 경제 성장에 필수적”이라며 “신규 위성 발사를 통해 확대되는 해양 커버리지 및 고품질의 MVSAT 솔루션을 통해 대한민국 해양 안전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 KT SAT은 이번 전시회에서 인텔리안, KNS 등 글로벌 위성 안테나 제작사에서 제작한 다양한 선박용 위성 안테나를 전시할 예정이다. 대형 선박, 원양어선 등 주요 고객사들은 KT SAT의 위성과 이들 안테나를 활용, 원거리 해상에서도 MVSAT 및 위성 LTE, 위성공중전화 등 KT SAT이 제공하는 다양한 해상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CGS 2016의 KT SAT 전시관 방문객은 KOREASAT 5A호, KOREASAT 7호 등 차기 위성 2기의 커버리지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진료시스템 등 다양한 해양 솔루션을 체험하고 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KT SAT은 올해 말 KOREASAT 5A호와 KOREASAT 7호 등 신규 위성 2대를 발사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