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40 (금)
코닉글로리, 중국 디지털차이나와 사업협력 계약 체결
상태바
코닉글로리, 중국 디지털차이나와 사업협력 계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2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닉글로리는 최근 중국 디지털차이나와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협력 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디지털차이나는 코닉글로리의 WIPS 제품 ‘에어티엠에스(AIRTMS)’의 중국 내 총판권을 갖게 됐으며 코닉글로리는 중국 내 IT 서비스, 솔루션, 유통 1위 기업인 디지탈차이나를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한다.
 
회사 측은 “양사는 지난해 12월 MOU체결 이후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왔으며 이번 본 계약 체결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제 양사는 지난 4월 중국 산시성 타이웬시에서 개최된 중국 북방 국제 보안 전시회에 공동으로 참가했으며 4월과 5월 두 차례에 걸쳐 북경과 상해에서 각각 디지털차이나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한 로드쇼에도 참가해 중국 장비 유통회사들을 대상으로 ‘AIRTMS’를 소개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외산 벤더로는 코닉글로리가 유일하게 참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본계약 체결로 AIRTMS의 중국 진출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차이나의 영업력과 코닉글로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내 무선침입탐지시스템 넘버원 회사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코닉글로리는 올해 디지털차이나와 공동으로 광주, 청두 등 2개 지역에서 추가로 로드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