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05 (목)
KINX, 'KINX 피어링 포럼 2016' 개최
상태바
KINX, 'KINX 피어링 포럼 2016'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20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아이엔엑스(대표 이선영)는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제주도 라온빌리지에서 'KINX 피어링 포럼 2016'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KINX 피어링 포럼은 통신, 인터넷, 인프라, 방송, 포털, 게임 등 네트워크 산업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안을 논의하고 성장 전략을 모색하는 행사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국내 인터넷주소 관리 동향' ◇KINX가 'VX LAN을 활용한 L2 IX PoP 확장' ◇허리케인 일렉트릭이 'IXP를 이용한 글로벌 PoP 구축과 HE 망 소개' ◇클라우드플레어가 '글로벌시장의 인터넷접속 법규가 미치는 영향' ◇카카오가 '카카오 트래픽’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이 '한국의 인터넷망 상호접속제도 동향'을 주제로 발표한다.
 
또 이튿날에는 업체 간 미팅을 위한 네트워킹 세션이 별도로 마련된다.
 
이선영 KINX 대표는 "올해로 14회를 맞은 KINX 피어링 포럼은 네트워크 업계의 전문가들을 위한 비즈니스 및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현업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 각 사의 미래 전략 구성은 물론 네트워크 산업 발전에도 보탬이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