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45 (토)
퀘스트소프트웨어, “시장 리딩 AD 보안과 PAM 영역 등 다양한 보안 사업 확대”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시장 리딩 AD 보안과 PAM 영역 등 다양한 보안 사업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09 1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IS 2023 퀘스트소프트웨어 전시부스
MPIS 2023 퀘스트소프트웨어 전시부스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대표 윤병훈)는 급변하는 엔터프라이즈 IT 세계에 데이터 폭증, 클라우드 확장,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위협 및 규제 요건으로 인한 과제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포츈 500의 95%와 글로벌 1000의 90%를 포함한, 100개국에 걸친 13만개 회사의 글로벌 제공업체다. 1987년 이래로 퀘스트는 현재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 보호, ID 및 접근 관리,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를 포함하는 솔루션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 

최근 국내에서는 고객의 리스크를 줄여주기 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다음의 3가지 영역의 사업영역을 강화하고 있다.

▲사용자계정 데이터의 리스크를 줄여주기 위한 솔루션 : Active Directory에 대한 보안 점검, 침입 탐지 및 복구 솔루션

▲데이터베이스의 리스크를 줄여주기 위한 솔루션 :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개발, 모니터링 및 관리 솔루션

▲일반적인 데이터의 리스크를 줄여주기 위한 솔루션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백업 및 중복제거 저장 솔루션

퀘스트는 데일리시큐 주최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3에서 자사 AD 보안과 어플리케이션 접근통제 제품을 선보였다. 

AD 보안 제품인 ‘Change Auditor’는 자체 에이전트 기반의 데이터 수집으로 보안위협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제공한다. AD보안 제품으로 유일하게 보호를 지원하며, 데이터 기반의 예방과 탐지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Co-Sell제품으로 검증된 글로벌 TOP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 어플리케이션 접근통제 솔루션 ‘Safeguard’는 웹, C/S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통제를 지원하고 스트리밍 방식의 녹화정보를 통해서 위협이나 문제 발생시 완벽한 검증 및 감사가 가능하다. 업계유일의 행위(키보드, 마우스)기반 위협분석을 통해서 위협에 대한 고도화된 대응이 가능하다. 

한편 퀘스트는 올해 사업전략을 크게 두가지로 말하고 있다. 

하나는 보안 사업의 확장이다. 시장을 이끌고 있는 AD 보안을 비롯해 PAM 영역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영업에서의 퀘스트 입지를 확보하는 것이다. 

그리고 클라우드 시장 확장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개발, 복제 및 관리솔루션 영역 확대 및 클라우드 기반 백업 솔루션에 대한 시장 확보를 하는데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