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컴엑스아이 “스마트키퍼 및 유니버셜 락키 업그레이드...해외 시장 진출 추진”
상태바
컴엑스아이 “스마트키퍼 및 유니버셜 락키 업그레이드...해외 시장 진출 추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09 1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IS 2023 컴엑스아이 전시부스
MPIS 2023 컴엑스아이 전시부스

컴엑스아이(대표 안창훈)는 2012년 국내 최초의 물리 보안 브랜드 ‘스마트키퍼’ 제품을 런칭하며 물리보안 시장에 진출했다.

USB포트락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약 30여 종의 B2B 전용 모델 ‘스마트키퍼 프로(PRO)’, B2C 전용 모델 ‘스마트키퍼 에센셜(Essential)’ Line-Up을 구성하여 물리보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B2B 시장의 확장과 B2C 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 및 해외 거래처 확장을 통해 전 세계 약 3,500여곳 이상의 고객에게 물리보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특히 조직 보안과 더불어 개인 보안도 중요시 되는 현 시점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물리보안이라는 컨셉으로 시장 지배력을 넓혀가고 있다.

USB포트 보안 제품인 USB포트락, 링크락부터 네트워크포트 보안 제품인 네트워크포트락 플러스, 랜케이블락 플러스, 광포트 보안 제품인 광모듈락 플러스와 노트북락, 멀티 허브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물리보안의 대명사가 되기 위해 스마트키퍼는 노력하고 있다.

컴엑스아이는 데일리시큐 주최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3에서 스마트키퍼를 소개했다. 

스마트키퍼는 여타 물리보안 브랜드를 압도하는 강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바로 수 많은 패턴을 통해 각 고객의 보안환경에 고유성을 부여하는 유니버셜 락키 이다.

수 년간 기능과 외형을 간단히 수정하며 알려진 기존 유니버셜 락키가(모델명 : CSK-U11) 우아하게 디자인이 변화되고, 고객의 편의성까지 높여 새롭게 출시되었다.(모델명 :CSK-U30)

디자인 외형이 변화되었지만, 기존 스마트키퍼 제품 및 유니버셜 락키 사용 고객은 변화된 디자인의 키를 그대로 기존 제품에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또한, 해당 모델을 출시하면서 유니버셜 락키의 확장된 성능으로 더 강력한 스마트키퍼만의 물리보안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컴엑스아이는 올해 기본적으로는 시장 지배력의 확대, 지속적인 신제품 발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안창훈 컴엑스아이 대표는 “아직 스마트키퍼를 잘 모르는 일부 고객을 위해서라도 꾸준히 마케팅 활동과 보안 관련 행사들에 참여할 계획이며, 기존 고객에게 스마트키퍼의 확장성을 더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과 개선품을 만들기 위해 정진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는 조직 개편을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고객 관리를 시행하며, 외부적으로는 해외 시장에 추가적으로 적극 진출해 수요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라고 밝혔다. 

컴엑스아이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개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