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35 (목)
맵알테크놀러지스, 새로운 ‘맵알 퀵 스타트 솔루션’ 출시
상태바
맵알테크놀러지스, 새로운 ‘맵알 퀵 스타트 솔루션’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16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지사장 김점배)는 실시간 이벤트 처리, 데이터 분석 및 신뢰성을 강화한 새로운 스트림 프로세싱 퀵 스타트 솔루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트림 프로세싱 퀵 스타트 솔루션은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 내에서 맵알 스트림의 대용량 이벤트 처리 역량을 기업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맵알 플랫폼의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을 통해 기업들이 차세대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상적인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트림 프로세싱 퀵 스타트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이벤트 스트리밍 및 실시간 분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기술, 교육 및 운영 역량을 가속화하는 구조로 설계됐다. 또 기업들에게 고가용성(HA), 재해 복구(DR) 및 보안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보호를 제공하며 기업들의 대량 데이터 플로우 및 장기적인 지속성 처리를 지원한다.
 
데이브 예스페르센(Dave Jespersen) 맵알테크놀러지스 월드와이드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분석 및 IoT 애플리케이션의 스트림 처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맵알 스트림은 이벤트 스트림을 수집, 관리 및 분석하는 데이터 파이프라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맵알의 퀵 스타트 솔루션은 차세대 빅데이터와 패스트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 및 기술 제안 뿐 아니라 운영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육도 함께 지원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