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15 (토)
롯데건설 골프장 단독주택용지 '청라 더 카운티 2차’ 분양
상태바
롯데건설 골프장 단독주택용지 '청라 더 카운티 2차’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6.15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에서 선보인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청라 더 카운티 2차’가 분양 중이다.
 
청라 더 카운티 2차는 용지가 골프장 내 호수를 라운드형으로 감싸고 있다.
 
1차와 마찬가지로 용지 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로 설계가 가능하고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을 제공한다. 보안에서부터 관리서비스까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출자한 블루아일랜드(시행사)의 청라 더 카운티 2차는 총 145필지로 대지면적은 평균 530㎡ 내외다. 골프장 내에서 용지 분양을 통해 조성되는 골프빌리지다.
 
단독주택 단지가 들어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고 경인고속도로 직선화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민센터, 청라여성병원 등 편의시설과 70만여㎡ 규모의 청라호수공원가 가깝다.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가 이번에 공급되는 2차 용지와 인접해 있고 경명초, 청람중학교, 청라중고로 통학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청라대로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에 위치한다.

<이정호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