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정원뷰티와 MOU 체결
상태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정원뷰티와 MOU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5.25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

사진제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서울문화예술대와 정원뷰티의 상호교류협약 체결 모습/ (왼쪽) 정원뷰티 박정구 대표, (오른쪽)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와 정원뷰티(대표 박정구)가 지난 18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김현정, 박은정, 이서현 교수, 정원뷰티 박정구 대표, 피미영 대표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양 기관은 미래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 시책 홍보 협력,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 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6월 1일(목)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