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5 (금)
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5.22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올해 여름 한정 새로운 음료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예고했다.

2023년 여름 셀렉토커피 시즌 음료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트로피칼 티에이드’, ‘피어레몬 티에이드’, ‘플럼민트 티에이드’, ‘플라밍고 자몽 슬러시’, ‘플럼망고 슬러시’로 출시됐다. 여름의 휴식, 기분 좋은 청량함을 테마로 내세운 다섯 가지다.

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5종은 22일 출시된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 시기인 5월 시즌이 되면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대비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로 타깃 다변화를 통해 매출을 확대하고 단골고객 층을 한층 더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셀렉토커피는 고객들의 니즈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트렌드를 고려한 신 메뉴 개발로 고객층 다각화에 항상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그에 맞춰 내놓은 새로워진 음료 메뉴로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층의 호평을 받고 있다. 원두부터 토핑까지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특히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