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30 (화)
‘2016 HPE 아루바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2016 HPE 아루바 솔루션 데이’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14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가 오는 6월 2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6 HPE 아루바 솔루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 HPE 아루바 솔루션 데이’에서는 데이터센터에서 모바일 엣지까지, 디지털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최적화된 HPE 아루바의 ‘클라우드 퍼스트 네트워크’와 ‘모바일 퍼스트 네트워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솔루션 데이는 스티브 우드(Steve Wood) HPE 아루바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과 강인철 한국 HPE 아루바 전무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시장조사기관인 IDC World Wide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로힛 메라(Rohit Mehra) 부사장과 오조 돈더마씨오글루(Ozer Dondurmacioglu) HPE 아루바 제품 및 솔루션 마케팅 담당 수석이사, 아몰 미트라(Amol Mitra) HPE 아루바 아태지역 아루바 제품 관리 총괄 매니저, 김태홍 한국 HPE 네트워크 서포트 서비스 BDM 부장을 비롯한 네트워크 솔루션 분야를 이끄는 업계 전문가들이 모바일과 클라우드로 이루어진 사용자 중심의 네트워크 시대와 이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디지털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HPE 아루바 솔루션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오후 세션에서는 ‘모바일 퍼스트 네트워크 솔루션’, ‘모바일 퍼스트 시큐리티 솔루션’, ‘클라우드 퍼스트 데이터 센터 솔루션’ 등 주제별로 세분화해 진행될 예정이다.
 
강인철 한국 HPE 아루바 전무는 “모빌리티와 클라우드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전통적인 유선이 주를 이루는 네트워크 액세스 방식을 재고하고 네트워킹 전략의 요소로 무선과 유선을 통합하는 과제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라며 “기업이 진정한 사용자 중심의 업무환경을 실현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솔루션 데이는 데이터센터에서 모바일 엣지까지, 디지털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최적화된 HPE 아루바의 솔루션 포트폴리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해답을 얻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HPE 아루바 솔루션 데이’는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