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30 (수)
에듀피디, 지역별 공무직 채용 대비 일반(지역)상식 면접 특강 제공 ‘합격 패키지’ 운영
상태바
에듀피디, 지역별 공무직 채용 대비 일반(지역)상식 면접 특강 제공 ‘합격 패키지’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5.18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듀피디
사진제공- 에듀피디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지역별 공무직 공개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강좌를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무직'이란 정년이 보장되는 공공부문 무기계약직으로서 공무원에 준하는 예우를 적용받는 민간 근로자이다.

통상 시험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체력평가, 4차 면접시험으로 구분 시행되며 필기시험은 지역별 내규에 따라 ‘일반상식(지역상식 포함)’을 필두로 한국사, 사회 등 1~2과목으로 치러진다.

이에 에듀피디는 2023년 지역별 공무직 공개채용 시험에 맞춰 일반상식(지역상식 포함), 한국사, 사회 등 평가 전 과목의 ‘이론+문제풀이’ 구성의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강좌를 30일, 60일 단기 과정으로 오픈하고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짧은 기간 최적의 학습 효과를 끌어낼 수 있는 전문 강좌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특히 에듀피디는 각 지역의 역사, 문화는 물론 주요 시책 및 기본상식 내용을 명료하게 정리해 주는 지역상식 강좌를 독점으로 제공해 생소한 영역의 학습이 부담스러운 수험생에게 최선의 학습 전략을 지원한다.

또한 본 패키지 강좌 수강생에게 응시 지역별 시험과목에 맞춰 수월한 학습 입문을 돕는 한국사/사회(단기속성)특강은 물론 체력평가와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청원경찰(체력)특강, 공무직(자기소개서/면접) 특강을 무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