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5 (금)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상태바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13 18: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스마트 셋톱박스 ‘우노큐브 G1’(이하 우노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6월 14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우노큐브 업그레이드 버전’은 스마트시대 맞춤형 버전으로 평가받을 만큼 2가지 측면에서 편리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첫 번째는 우노큐브에 연결된 일반 TV나 모니터를 PC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게 된 것이고 두 번째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어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등 블루투스 기기를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다.
 
알라딘그룹의 기대웅 대표는 “이번 제품 업그레이드는 일반 TV를 PC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스마트TV나 컴퓨터를 사지 않고서도 그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터넷 쇼핑몰 쿠팡에서 6월 14일(화)부터 19일(일)까지 일주일간 우노큐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가를 적용하고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캠핑 시즌을 맞이해 구매 고객 중 매일 1명씩, 총 6명을 추첨해 200루멘 고급 프로젝터(비전텍 PBP-200)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