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0 (금)
인피니소프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13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을 모토로 하는 결혼정보 전문기업으로 기존 매칭방식을 탈피해 뇌파분석기를 통한 ‘감성매칭’과 DNA분석을 이용한 ‘유전자 분석매칭’ 서비스를 통해 성혼문화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바로연은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서비스의 도입으로 기존 직원들의 불편함과 보안성을 개선하고 방문 고객에게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결제 채널 확장을 통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바로연은 이번 ‘이노페이’의 도입으로 개인정보에 민감한 회원들을 위해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안전성을 높였다.
 
이번 바로연에 제공되는 ‘이노페이’는 인피니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ARS페이’의 기능과 더불어 고객사 및 다양한 가맹점에게 최적의 형태로 개발된 결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카드번호를 받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고 기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되어 바로연의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 안에서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번 바로연에 제공된 ‘이노페이’ 서비스는 결혼정보 업체들의 결제 서비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노페이’ 결제 솔루션과 ‘ARS페이’ 서비스를 새로운 업종의 가맹점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기존 전자결제시스템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신규 결제 솔루션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