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00 (토)
‘베스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컨퍼런스 2023’ 성료
상태바
‘베스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컨퍼런스 2023’ 성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1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클라우드 보안 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속 협력 예정
10일 개최된 베스핀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퍼런스 2023(BESPIN CNSC 2023) 현장 모습
10일 개최된 베스핀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퍼런스 2023(BESPIN CNSC 2023) 현장 모습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국내외 최고의 보안 솔루션 기업 9개사와 함께 개최한 ‘베스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컨퍼런스 2023(이하 BESPIN CNSC 2023)’이 기업의 보안담당자 및 실무자 등 참관객 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난 10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제시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특히 제조, 금융, 통신, 유통, IT 등 국내 유수의 엔터프라이즈 기업 및 스타트업의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40여 명이 한데 모여 눈길을 끈다.

이날 모인 CISO들은 보안 패러다임 변혁의 시대를 맞아 이번 행사에 앞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동향을 나누고 각 기업의 통합 클라우드 보안 역량 향상을 위한 전략적 논의를 진행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의 인식 전환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베스핀글로벌과 각 보안 영역을 대표하는 클라우드플레어, 센티넬원, SK쉴더스, 수모로직, 에르메틱, 옥타,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지스케일러, 인성디지탈 등의 보안 솔루션 기업 9개사와의 공조 하에 개최됐다.

이들 기업은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보안 인식 전환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얼라이언스 구축의 필요성을 공감, 이번 행사에 함께했다.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과 대표 보안 기업들은 클라우드 보안 산업 활성화와 국내의 보안 인식 전환을 목적으로 지속 협력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정현석 보안사업 본부장은 “클라우드 보안 영역은 너무나 방대하기 때문에 단일 솔루션만으로는 이제 해결이 불가능하다. 베스핀글로벌이 국내외 대표 보안 솔루션 기업들과 함께한 이번 컨퍼런스가 국내 보안 산업에 신선한 충격이 되었을 것이다”라며 “클라우드 전문 역량과 이에 대한 전체적 시야를 모두 보유한 베스핀글로벌이야말로, 기업에 가장 필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기술과 전략을 함께 지원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 방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