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1:30 (금)
문서중앙화 솔루션 엠클라우독, 이노비즈 AA등급 획득
상태바
문서중앙화 솔루션 엠클라우독, 이노비즈 AA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09 22: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엠클라우독, 이노비즈 AA등급 획득

엠클라우독(대표 유상열)이 이노비즈(Inno-Biz) A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Inno-Biz)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으로,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 및 기술 보증기금의 실사 평가를 통해 기술 우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엠클라우독은 전 평가 범위에서 1000점 만점의 800점 이상으로 우수한 성적을 받고 관련 분야의 상위 5%에 해당하는 AA등급을 획득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엠클라우독의 대표 솔루션 ClouDoc(클라우독)은 EDMS, DLP, DRM 등의 문서관리와 협업, 보안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21년 문서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기업이다. 또한 지난해 업계 최초 인공지능 지식관리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매년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며 IT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엠클라우독의 유상열 대표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았기에 기술 혁신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기능 개발을 통해 업계 내 기술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