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0 (토)
포티넷, 서드-파티 차세대 방화벽 평가 시험에서 99.88%의 보안 유효성 점수 획득
상태바
포티넷, 서드-파티 차세대 방화벽 평가 시험에서 99.88%의 보안 유효성 점수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09 2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코리아(대표 조원균)는 포티게이트 600F 차세대 방화벽(NGFW)이 사이버 보안 테스트 비영리 기관인 사이버레이팅으로부터 추천 등급(Recommended rating)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4가지 평가 항목 모두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포티게이트 600F는 위협 방지, SSL/TLS 기능, 안정성 및 신뢰성, 라우팅 및 액세스 제어 부문에서 'AAA'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최신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요구사항을 해결하는데 필수적인 보안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을 입증받았다.

특수 목적에 맞게 설계된 ASIC 기술 기반의 포티게이트 600F는 로우 패킷 프로세싱 성능, HTTP 용량, 실제 단일 애플리케이션 흐름 등 다양한 트래픽 조건을 시뮬레이션한 사이버레이팅의 모든 성능 테스트를 통과했다.

한편, 포티넷은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2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포티넷 존 매디슨(John Maddison)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독립적인 써드파티 테스트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들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이버레이팅 NGFW 테스트에서 포티게이트가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은 것은 독립적인 테스트에서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포티넷의 지속적인 노력을 잘 보여주며, 최첨단 고성능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온 확고한 실적을 입증한다. 객관적인 실제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은 만큼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