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10 (금)
[채용] 이글루시큐리티, 2012 인재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채용] 이글루시큐리티, 2012 인재 공개채용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2.01.12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창사이래 최대 규모 채용
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창립 이래 최초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1999년 창립 이래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직원들이 해마다 꾸준히 늘어나 현재 33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번 채용은 전사 각 부문에 걸쳐 동시에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공개 채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열정, 도전정신, 글로벌 역량’의 세 가지 요소를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 Next Step을 생각하고 도전하는 일에 대한 열정,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정신, 그리고 국제적인 감각으로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기 위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라면, “Global Total Safety Company”로 성장하는 ‘이글루시큐리티人’으로 함께할 인재로 적합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보안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를 원하고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능력 중심의 인재”, “노력하는 인재”, “인성 중심의 인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는 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공고 확인은 이글루시큐리티 웹사이트의 채용 공고 및 취업포털사이트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사람인(www.saramin.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실무에 대한 기본기와 잠재력을 판단하는 1차 면접과 종합적인 인성 및 역량을 파악하는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직원’이다. 창립 이래 최초로 전 부문 동시에 진행되는 공채인 만큼 많은 훌륭한 인재들을 모셔올 것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말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선발된 인재들이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서 내실 있는 보안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보안 인재의 요람’이 되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