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5 (금)
안랩, 인도 사이버 보안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RAS 인포텍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상태바
안랩, 인도 사이버 보안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RAS 인포텍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04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강석균)이 인도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 전문 기업 RAS 인포텍(RAS Infotech)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안랩은 PC용 백신 솔루션 V3 제품군,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차세대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등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게 됐다. 또한, 성장 잠재력이 큰 인도의 OT 보안 시장을 노려 특수목적시스템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도 인도 시장에 공급한다.

안랩 측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RAS 인포텍의 넓은 파트너 영업망을 활용해 인도 지역 내 대기업부터 중소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고객 레퍼런스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샴스 이슬람(Shams Islam) RAS 인포텍 인도 법인장은 “안랩의 보안 솔루션은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 그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가 인도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랩 안정보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발판 삼아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나갈 것이다”라며 “현지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