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40 (목)
에스에스앤씨, 글로벌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3 참가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글로벌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3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24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PMS 방화벽 정책 운영 자동화 솔루션 소개...글로벌 진출 기대

에스에스앤씨가 미국 현지시간 기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RSA 컨퍼런스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스에스앤씨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보안 운영 자동화 니즈 전망에 맞추어 FPMS(Firewall Policy Management System) 방화벽 정책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한다.

FPMS는 사용자의 신청에서부터 정책 적용 및 사용 종료까지 전체 보안 정책 사이클을 관리하고, 최적화된 룰을 적용하여 방화벽 정책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솔루션이다. 방화벽에 최적화된 정책을 반영하고 유지하기 위해 방화벽별 정책 개선안을 마련한다. 중복, 기간 만료, 미사용, 과다허용 등 기존 등록된 방화벽 정책과 신청 정보를 반영 후 정책을 제공하여 조직의 보안 지수를 제고한다.

또한, 이기종 방화벽에 대한 모든 정책을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관리 부담을 줄이고, 장애와 사이버위협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FPMS의 솔루션을 통해 장애 없는 방화벽 운영과 동시에 업무 간소화를 이룰 수 있다.

에스에스앤씨는 이번 RSAC 행사에서 전 세계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가들과 관람객들에게 FPMS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 바이어 및 파트너사와의 미팅을 통하여 FPMS 해외 진출 가능성을 적극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스에스앤씨 한은혜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보안 운영 자동화의 관심 및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RSAC를 시작으로 FPMS의 글로벌 진출을 기대하며, 향후 미국을 포함하여 유럽, 사우디아라비아 등을 중심으로 잠재 파트너 및 고객을 발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에스앤씨는 6월 Infosecurity Europe 2023에도 참가해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