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35 (수)
파인더갭, 지니언스와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파인더갭, 지니언스와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19 2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기술과 전문가 노하우 접목, 선제적 보안 강화 효과

버그바운티 플랫폼 파인더갭(대표 김오중)이 지니언스(대표 이동범)와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해 네트워크 보안 제품(NAC) 및 서비스에 대한 선제적인 보안 강화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파인더갭은 지난 4월 3일 지니언스의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을 플랫폼에 오픈했다. 지니언스는 작년 3월부터 자체적으로 버그바운티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4월부터는 외부의 버그바운티 플랫폼을 함께 활용하여 취약점을 제보받기로 결정했다.

파인더갭은 지니언스와 협업하여 버그바운티 플랫폼을 오픈하면서 최신 보안 기술과 전문가의 노하우를 접목, 기업 자체 버그 바운티 대비 높은 효과를 기록하고 있다.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은 해킹 등의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정보와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취약점을 제보한 보안 전문가에게 보상을 주는 제도를 뜻한다. 이번 지니언스와 파인더갭의 협업은 기업 보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파인더갭 김오중 대표는 "기업의 보안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버그바운티를 도입한 지니언스 사의 결정에 감사드린다"라며 "2,500명의 윤리적 해커들이 활동하는 파인더갭 버그바운티 플랫폼을 통해 지니언스가 더 양질의 취약점을 제보받음으로써 제품의 보안이 강화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