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19 2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지란지교소프트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신사업 진행을 위해 사용할 웹에디터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이번 구매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측에서 다수 에디터를 비교한 후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사례라고 지란지교소프트 측은 말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 및 28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구매 시 대용량 파일업로더를 무상 제공해 고객사의 비용 절감을 돕는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해 4.5 버전 출시와 함께 툴바 및 아이콘 디자인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사용성을 높여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바 있다.

한편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지난 해부터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솔루션 신규 및 교체 도입을 계획하는 공공기관에서 간편하게 도입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최근 다수 공공기관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도입하고 있는 이유는 품질 우수성과 28년 노하우를 통한 빠른 기술지원이다”라며 “새 고객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