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05 (목)
파이어아이, 아이사이트 파트너스 통합 “최적화된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
상태바
파이어아이, 아이사이트 파트너스 통합 “최적화된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
  • 길민권
  • 승인 2016.06.09 1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형 차세대 보안 운영 센터 기반 마련하려는 노력 일환”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는 9일 아이사이트 파트너스(iSIGHT Partners) 위협 인젤리전스와 자사 글로벌 위협 관리 플랫폼을 통합해 최적화된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사이트 파트너스는 지난 1월 파이어아이가 인수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이다. 파이어아이는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이 사이버 위협을 사전에 예측 및 탐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함으로써 보안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파이어아이는 지난 달 출시된 보안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인 시큐리티 오케스트레이터와 마찬가지로, 이번 플랫폼 통합 역시 오픈형 차세대 보안 운영 센터의 기반을 마련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맨디언트 컨설팅 및 아이사이트 인텔리전스의 사장, 트래비스 리즈(Travis Reese)은 “시스템, 피해자, 공격자에 대한 파이어아이의 사이버 위협 인젤리전스는 전 세계 곳곳에 있는 파이어아이 인텔리전스 분석가들의 뛰어난 분석 역량이 더해져 가장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파이어아이는 각 조직이 사이버 위협 트렌드를 예측하고 진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이에 대응하는 사전 보안 조치를 취하도록 지원한다”며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 각각의 보안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방법으로 인텔리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유연한 인텔리전스 아키텍쳐의 기반을 마련한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또 회사 관계자는 “아이사이트 파트너스와 통합된 파이어아이 인텔리전스는 ‘파이어아이 아이사이트 인텔리전스’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선보여질 예정이며, 보다 더 다양한 기관들의 보안 목적에 적합한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새로이 통합된 인텔리전스 제품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으로, 사용자의 역할에 적합하게 맞춤화된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기존의 다양한 파이어아이 인텔리전스 자산과 합쳐져 ‘통합 위협 인텔리전스 포털’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위협 인텔리전스 및 분석 결과를 전달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