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21:35 (토)
BT 보안관제-포티넷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결합
상태바
BT 보안관제-포티넷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결합
  • 길민권
  • 승인 2016.06.09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과 결합한 BT 전문성 갖춘 보안 서비스 제공”
BT는 포티넷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을 자사 글로벌 보안관제서비스 포트폴리오에 결합해 보안관제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BT 보안관제서비스로 통합되는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차세대 방화벽,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침입 방지, 웹 콘텐츠 필터링, 가상사설망(VPN), 스파이웨어 방지, 악성코드 방어 등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은 기존의 자율 시스템들을 IoT부터 클라우드까지 모든 종류의 환경에 분산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적응형 통합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BT 시큐리티 CEO 마크 휴즈는 “우리는 고객들의 보안을 유지하고, 디지털 세상을 향한 여정을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포티넷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추가적인 복잡성이나 네트워크 속도의 저하 없이도 오늘날의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에 맞서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포티넷 설립자겸 CEO인 켄 지는 “우리의 지능적인 적응형 보안 패브릭과 BT의 세계적인 영향력의 결합은 빠르게 성장하는 전세계 보안관제서비스 시장에서 두 기업의 동반 성공을 예고하는 강력한 조합이다. 비즈니스를 보호 및 성장시켜야 하는 고객들에게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 우리의 이미 강력한 유대관계를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