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40 (금)
아크로니스, 2년 연속 ‘보안 100대 기업-데이터센터 50대 기업’ 선정
상태바
아크로니스, 2년 연속 ‘보안 100대 기업-데이터센터 50대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07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오늘, 글로벌 IT 매체인 CRN으로부터 2년 연속 ‘보안 100(Security 100)대 기업’ 및 ‘데이터센터 50(Data Center 5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RN 선정 보안 100대 기업 목록은 채널 지원 정책에 집중하고 선구적인 혁신 기술을 제공하는 솔루션 공급업체를 선정한다. CRN 데이터센터 50대 기업 목록은 채널 파트너와 협력하여 선도적인 혁신 기술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용 데이터 센터가 최고의 성능과 최대 효율로 운영되도록 보장하는 가장 저명한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 및 공급업체를 선정한다.

아크로니스 케빈 리드(Kevin Reed) CISO는 "아크로니스는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사이버 보안의 복잡성은 기업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다. 이는 취약성 및 위험 증가, 비용 증가, 수익 감소로 이어진다. 아크로니스는 많은 파트너와 고객이 경험하는 복잡성과 관련 위험을 줄여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단순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의 알렉스 지닌(Alex Zinin)최고 클라우드 인프라 책임자는 "CRN이 선정한 데이터 센터 50대 기업 목록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에서 적극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다양한 위치의 데이터 센터에서 운영함으로써 모든 지역의 모든 규모의 조직에 포괄적인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데이터 센터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파일을 보존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로니스코리아는 한국정보보호학회(KIISC)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오는 4월 20일(목)부터 21일(금)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콘퍼런스 2023(NetSec-KR 2023)’에 사이버 복원력 분야 주요 벤더로 초청받아, ‘다중계층형 보호 아키텍처를 통한 사이버 복원력 극대화 기술’을 주제로 보다 강력한 사이버 보안 환경 구축을 위해 위협 상황에 선제 대응하고, 사이버 복원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