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25 (금)
EMW, 제 2의 도약 위한 ‘가치관 선포식’ 거행
상태바
EMW, 제 2의 도약 위한 ‘가치관 선포식’ 거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8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8주년을 맞은 EMW(회장 류병훈)는 제 2의 도약을 위한 ‘기업 가치관 선포식’을 인천 본사에서 임직원 3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하였다.
 
EMW는 모바일 안테나 부문에서 기술개발에 힘쓰는 한편 ‘무선충전기 EMW801’과 무선보안카메라, 환경오염으로 인해 관련 산업이 급성장함에 따른 ‘공기살균기 클라로’ 등 8가지 신성장동력 아이템을 선정하고 국내외 B2C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선포식에서 EMW의 모든 임직원은 6가지 핵심 가치인 ‘기본과 원칙’ ‘존중과 배려’ ‘소통과 협력’ ‘인재육성과 자율’ ‘열정과 혁신’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는 선언을 하였다.
 
EMW 류병훈 회장은 “기업에서 사람이 빠지면 기업은 존재할 수 없다”며 “무한경쟁 시대에 빠른 변화에 적응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생각, 즉 가치관이 중요하고 기업 역시 가치관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원동력이기에 경영진과 임직원이 공유하며 실천할 수 있는 가치관을 선포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독보적인 기술로 인류의 삶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기술경영’과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 줄 수 있는 ‘가치경영’ 및 ‘세계경영’을 통해 ‘영혼이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