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55 (수)
인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 v4 제품군 출시
상태바
인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 v4 제품군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7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이 데이터 및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는 새로운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 v4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8800/4800 v4 제품군은 실시간 분석에 필요한 견고한 성능과 소켓당 메모리 용량, 높은 수준의 안정성 및 하드웨어 단의 강화된 보안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방대하고 복잡한 데이터 집합으로부터 신속하게 실행 가능한 통찰력들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까다로운 실시간 분석 워크로드를 위한 높은 성능과 인메모리 용량
이 새로운 프로세서 제품군은 4소켓 및 8소켓 지원과 제3자 노드 컨트롤러로 최대 64소켓까지 지원하는 옵션을 통해 확장을 위한 헤드룸(공간)을 제공해준다. 또한 8소켓 시스템에 최대 24TB라는 메모리 용량을 통해 방대한 데이터 집합이 메모리에 완전하게 저장될 수 있도록 하여 통찰력과 의사결정을 가속화한다.
 
핵심적인 서비스의 업타임을 위한 높은 수준의 안정성
새로운 프로세서에는 제온 프로세서 E7 제품군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인텔 런슈어 기술 등 70여 개의 안정성, 가용성 및 유용성(RAS) 관련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RAS 기능은 서버 다운타임 횟수와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준비성과 고급 데이터 무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무결성을 위한 하드웨어 단의 향상된 보안 및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보호 강화
프로세서에 내장된 새로운 보안 기능은 데이터의 빠른 암호화와 정교한 위협에 대한 탐지 향상,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방어 강화를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핵심적인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들을 보호해준다. 하드웨어로 강화된 보안 기능들은 코어당 최대 70% 더 높은 암호화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조직들이 시스템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늘어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악성코드에 대한 방어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의 효율성 향상을 위한 하드웨어 지원 가상화
하드웨어로 강화된 가상화는 IT 팀이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워크로드를 가상화하고 클라우드 스케일의 환경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수준의 민첩성과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보다 스마트한 리소스 오케스트레이션
인텔 제온 프로세서 E7 v4 제품군에는 인텔 리소스 디렉터 기술 등의 오케스트레이션 기술과 고급 텔레메트리(원격자료송수신) 기능이 포함되어 IT 인프라 제어가 가능하다. 이 기능들은 공유된 플랫폼 리소스에 대해 심도 있는 가시성과 제어를 제공하여 가상 머신 전반의 효과적인 스케줄링, 로드 밸런싱 및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