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0 (금)
리니어블, ‘리니어블x앵그리버드 미아방지 스마트밴드’ 출시
상태바
리니어블, ‘리니어블x앵그리버드 미아방지 스마트밴드’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7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아방지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니어블(Lineable, 대표 문석민)은 오늘 ‘리니어블x앵그리버드 미아방지 스마트밴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니어블은 1~9세 유아동을 위한 스마트 미아방지 솔루션이다. 리니어블 밴드를 착용한 아이가 부모로부터 일정거리(20-30미터) 이상 멀어지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알람이 울려 아이가 사라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한다. 알람을 미처 듣지 못해 아이가 잠시 사라졌을 경우에는 ‘도움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아이 주변의 리니어블 앱 사용자들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레드, 옐로우,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데 화가 나면 참지 못하는 분노새 ‘레드’ , 생각보다 말과 행동이 앞서는 깐족새 ‘척’, 욱하면 폭발해버리는 폭탄새 ‘밤’ 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밴드 위에 그대로 담겼다.
 
리니어블 문석민 대표는 ”앵그리버드와의 협력을 통해 리니어블의 주 고객층인 어린 아이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협력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니어블x앵그리버드 미아방지 스마트밴드’와 함께 안전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