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0 (금)
Dell 코리아, ‘Dell 솔루션 서밋 2016’ 개최
상태바
Dell 코리아, ‘Dell 솔루션 서밋 2016’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3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ll 코리아(대표 김경덕)는 오는 6월 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Dell 솔루션 서밋 2016’을 개최한다.
 
Dell 솔루션 서밋 2016은 Dell 코리아 김경덕 대표이사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Dell 글로벌스토리지 비즈니스 총괄 앨런 앳킨슨 부사장이 ‘디지털 시대에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 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며 Dell 글로벌 서버 솔루션 제품 총괄 라비 펜데칸티 부사장이 ‘미래로 나아가는 데이터센터’라는 주제로 데이터센터의 미래에 대해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뇌과학자인 김대식 카이스트(KAIST) 교수가 ‘인공지능 시대의 인류와 미래 산업’에 대해 연설한다.
 
오후에는 ◇클라우드 ◇SDDC ◇모빌리티와 IoT 등 3개의 트랙에서 총 18개의 세션이 진행되며 각 분야별 트렌드, 직면 과제, 혁신 전략 등을 살펴보고 Future-Ready IT 환경 구축을 위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각 트랙별로 최신의 Dell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Dell 솔루션 서밋 2016은 행사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등록 후, 등록 확인 메일을 수령한 고객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