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5 (토)
오토앤, ‘공임비교’ 신규 서비스 오픈 및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오토앤, ‘공임비교’ 신규 서비스 오픈 및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3.13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토앤

오토앤(대표이사 최찬욱) 차량 관리 O2O 앱(APP) 공임비교가 올해부터 손세차장 공임 정보를 확대 제공하는 등 신규서비스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임비교’는 사용자가 차량 번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내 주변 업체 정보와 공임비를 비교하여 논스톱으로 전화 문의까지 가능한 플랫폼이다. 기존 서비스 외에도 손세차장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함에 따라 사용자 주변 손세차장 위치와 업체 정보는 물론, 등록된 차량 정보로 기본 세차 공임 비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공임비교는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신규 서비스 오픈 및 봄 시즌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주유권을 제공하며, 앱을 통해 업체에 직접 문의한 고객 중 10명에게 10,000원 주유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오토앤

공임비교 관계자는 “공임비교는 이번 손세차장 카테고리 확대를 시작으로, 전반적인 모빌리티 라이프 데이터 제공 및 비대면 예약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앞으로 공임이 발생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편리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그레이드된 공임비교는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전문기업 오토앤은 2008년 현대차 사내벤처로 출범하여 2012년 스핀오프한 기업이다. 현재까지 현대차‧기아 등 완성차 기업들과 협력하여 ‘A2B(After to Before 연계) 제품’과 ‘O2O(Online to Offline 연계) 서비스’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