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고제작 전문 브랜드 유앤준(대표 임유진)이 비즈니스 쇼핑몰 로고 제작 서비스 관련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시안을 제공하는 무제한 수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앤준은 텍스트형, 이미지형 어떤 유형으로 로고 제작을 하더라도 추가 요금없이 무제한 수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함과 간판에 적용되는 목업 이미지까지 실사판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명함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유앤준 관계자는 "저희는 10명 이상의 로고 전문 기획자 및 전문 디자이너를 갖추고 있다. 고객사의 로고에 대해 전담 디자이너 5명이 기획, 분석 후 3일 이내에 최적의 고객 맞춤형 로고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완성된 로고 디자인은 상표 출원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스탠다드 - 시안1개, 디럭스 - 시안2개, 프리미엄 - 시안3개가 제공되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로고 제작과 더불어 맞춤형 로고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앤준 임유진 대표는 “로고 제작은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와 회사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정체성 확립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많은 쇼핑몰 및 소상공인들은 높은 단가 및 제작자를 찾기 어렵다는 이유로 제대로 된 로고를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로고를 확보해 사업이 순항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