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14:05 (수)
윈스,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윈스,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 상품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3.07 1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공공조달 플랫폼 ‘이음장터’에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 등록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윈스(대표 김보연)가 서비스 공공조달 플랫폼인 ‘이음장터’에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 서비스를 등록하였다.

윈스는 고객들이 지능화된 사이버 위협을 사전에 예방하고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를 통하여 통합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는 도상 훈련 시나리오, APT(해킹) 메일 및 DDoS 모의훈련, 모의 침투 훈련, 보안 자문 서비스 등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보안동향 메일링과 시큐어캐스트(SecureCAST) 계정 제공 서비스를 통해서는 최신 보안 이슈, 실시간 보안위협 분석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는 보안 사고 원인을 파악 및 재현함으로써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사이버 공격 대응 능력을 확보하는 데에 매우 효과적이다. 조직의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를 위한 보안 운영 현황 확인, 조직의 보안 대책에 대한 로드맵 수립에도 해당 패키지가 유용하게 활용된다. 무엇보다도 단 한 번의 구매로 다양한 정보보안 서비스를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조직 구성원들의 보안 의식이 자연스럽게 고취될 뿐만 아니라 보안 관리 체계를 정립하여 보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한편, 윈스가 이번에 등록한 ‘사이버안보강화 패키지’는 악성코드 및 DDoS 등 증가하는 보안 위협에 맞서 신속하고 조직적인 대응 능력 강화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구성되었다. 사이버 위협에 따른 자체 대응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하여 조직 내 정보 시스템의 안전하고 체계적인 운영을 폭넓게 지원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윈스는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보안 수준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