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10 (목)
잉카인터넷,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 입점
상태바
잉카인터넷,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 입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3.07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플레이스 내 nProtect AppGuard, nProtect GameGuard 보안 솔루션 제공

잉카인터넷의 대표 보안 솔루션 nProtect AppGuard, nProtect GameGuard 제품이 최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는 검증된 다양한 기업의 솔루션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플랫폼이다.

nProtect AppGuard, nProtect GameGuard는 SaaS(Software as s Service)로 nProtect AppGuard 의 강점은 원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앱의 보안 기능을 적용하여 실행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킹을 방지하며, nProtect GameGuard는 20년 넘게 해킹 공격을 차단하여 안전한 온라인 게임 환경을 선도하는 제품으로서 게임 업계에서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잉카인터넷 글로벌사업부 사업 담당자는 "고객에게 안전한 모바일 및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강력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