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이너버스, '2016 이너버스 Tech Day' 성료
상태바
이너버스, '2016 이너버스 Tech Day' 성료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2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버스(대표 이을석)는 지난 5월 24일 대전, 25일 부산, 6월 1일 서울을 마지막으로 '2016 이너버스 Tech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린 이너버스 Tech Day에서는 각 지역 IT 관련 전문업체 및 이너버스 파트너사, 그리고 고객사와 함께 서로의 발전을 도모하며 향후 로그시장 전망과 그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로그센터 신제품이 소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이너버스는 이너버스 ‘로그센터’가 조달청 나라장터 통합로그 관리부문 3년 연속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비결로 뛰어난 성능과 통합로그관리 본연의 기능에 UX기반의 뛰어난 비주얼, 그리고 수집된 로그데이터를 사용자가 손쉽게 다룰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성을 강조했다. 또한 최신 트렌드와 신기술을 접목시켜 올 하반기에 출시될 로그센터 신 버전을 시연하였다.
 
또한, 이번 테크데이에 맞춰 기존에 발간되던 연구보고서 최신판을 출간하여 IT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로그 관리 체계 점검 보고서’를 참석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너버스 이을석 대표는 “Tech Day가 단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기술 노하우 공유 등의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고객 및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최신 IT 인프라 발전 동향과 선진 로그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며 공동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