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0 (목)
더보안, 이노비즈 인증 취득…기술 개발 주력
상태바
더보안, 이노비즈 인증 취득…기술 개발 주력
  • 길민권
  • 승인 2016.06.01 0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립 3년이 되는 동시에 A등급으로 이노비즈 인증 받아
더보안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이노비즈(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1일 밝혔다.
 
이와 관련 회사 측은 설립 3년이 되는 동시에 A등급으로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노비즈 인증은 ‘이노베이션'(혁신, innovation)과 '비즈니스'(기업, business)의 영문 합성어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정부가 도입한 제도이다.
 
이노비즈 기업 선정조건은 기술혁신을 통해 3년 이상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한 업체 중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점수가 700점 이상(1000점 만점)이고, 기술평가등급이 B등급 이상이어야 한다.

전익찬 더보안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 취득을 통해 연구소 기술혁신과 가치를 토대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온 내실 있는 중소기업임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더보안의 미래 성장가능성까지 인정받은 것“이라며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기술개발에 더 힘쓰는 더보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보안은 최근 발표한 신제품 파일 전수검사를 통한 악성파일(악성코드) 분석 시스템 파이어사이트 FX 이외 불법AP를 탐지 차단하는 무선위협 차단시스템 에어스캔, 머신러닝 기반의 위협탐지 시스템 다크트레이스, 이기종방화벽 정책관리솔루션 파이어몬, APT 방어솔루션 파이어아이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