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20 (토)
에듀피디, 9급 교도 간호직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9급 교도 간호직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2.22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듀피디
사진제공= 에듀피디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4월 15일(토) 시행되는 2023년 교정직 9급(교도) 국가공무원 간호분야 경력경쟁 채용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경채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법무부 공고를 통해 발표된 교정직 9급(교도) 경채 선발예정인원은 총 200명이며 이중 간호 분야는 남자(80명), 여자(20명) 총 100명을 선발 진행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교정직 특채 시험의 경우 공고 발표 후 시험일까지 수험준비 기간이 매우 짧지만 시험과목이 기본간호학과 교정학개론(형사정책 분야 제외) 단 두 과목으로 학습 부담이 적기 때문에 단기간 고효율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전문 강좌의 도움을 받는다면 초단기 합격이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서울시 9급 간호직 공무원 경채 시험의 TO가 총 5명으로 전년대비 선발인원이 대폭 감소됨에 따라 공시 수험의 지속 여부를 고민하는 수험생이라면 교정직 경채 간호 분야 시험에 도전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교정직 9급 경채 간호 분야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 구성의 ‘합격패키지’ 강좌를 30일 단기 속성 과정으로 기획해 짧은 기간 학습의 질을 높여 목표 점수를 공략하는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강의는 전문 교수진이 맡아 과목별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기본이론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개념 정리와 함께 예상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본 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85% 이상 할인과 함께 합격 축하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