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02:30 (토)
모두의충전 운영사 스칼라데이터, 발렌타인데이 전기차 충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두의충전 운영사 스칼라데이터, 발렌타인데이 전기차 충전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2.13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칼라데이터
사진제공- 스칼라데이터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 모두의충전을 운영하는 스칼라데이터(대표이사 윤예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기차 충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 00시 00분부터 2월 15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모두페이를 이용해 100원 이상 충전하면 전기차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모두페이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모두페이를 발급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두의충전이 개발한 통합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는 실물 회원 카드를 비롯해 NFC 결제방식(안드로이드 한정), QR 결제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기차 충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충전소 찾기, 모두페이, 대리충전, 마이카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국내 전기차 이용자 3명 중 1명이 이용하는 전기차 필수 앱으로 거듭났다.

모두의충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회원님들이 편리한 충전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모두의충전이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다 전기차 충전사업자(CPO) 로밍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충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