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20 (일)
에듀피디, 7급 토목직 공무원 과락 방지 전략 담은 ‘합격패키지’ 선봬
상태바
에듀피디, 7급 토목직 공무원 과락 방지 전략 담은 ‘합격패키지’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1.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국가직•지방직 7급 토목직 공무원 공채 및 경채 채용 시험 전형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합격패키지’는 7급 토목직 공무원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은 주요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단계별 학습으로 수험자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해 합격 점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PSAT(언어논리/자료해석/상황판단)을 비롯해 응용역학/물리학개론(기초)특강, 국어(기초/중급/한자)특강, 기초토익, 심화토익, 한국사능력검정(기본+심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7급공무원 수험의 빠른 기초 정립 및 자격요건 충족을 도와 수월한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공무원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출제가 유력한 주요 개념과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는 학습을 통해 탄력적인 진도 진행은 물론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PSAT 강좌의 경우는 초시생을 위해 출제영역별 최신 기출 경향을 중심으로 문제 유형 분석 및 맞춤 풀이법 제시를 통한 사고력 확장과 실수를 줄이는 문제 해결 전략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