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5 (금)
HPE 아루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17년 연속 리더 선정
상태바
HPE 아루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17년 연속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18 1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보고서에서 17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같이 발행된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주요 역량’ 보고서에서 5개 적용 사례 중 3개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루바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 이전 인프라의 교체, 네트워크 보안 상태를 강화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 2가지 측면에서 모두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평가받았다.

한국 HPE아루바를 총괄하고 있는 강인철 부사장은 “아루바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랜 인프라 보고서에서 17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고, 주요 역량 보고서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아루바가 계속해서 리더로 인정받는 이유는 혁신과 고객에 대한 노력이 자사의 AI기반 솔루션과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NaaS 모델의 비즈니스 이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루바는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D-WAN 부문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SD-WAN 부문에서도 5년 연속 인정받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