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5 (금)
한글과 컴퓨터?소프트캠프, 문서 보안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글과 컴퓨터?소프트캠프, 문서 보안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26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 컴퓨터(대표 김상철, 이원필/이하 한컴)와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이하 소캠)가 문서보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맺고 한컴이 올해 출시한 ’한컴오피스 NEO‘의 서버용 라이선스 솔루션을 소캠의 외부유입파일관리 솔루션인 ‘실덱스’의 구성제품 중 ‘새니트랜스 어플라이언스’에 탑재키로 협의했다. 이를 통해 소캠은 ‘실덱스’의 보안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안정성을 확보하여 문서를 통한 사이버 공격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최근 이메일에 첨부된 문서를 통한 공격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만큼소프트캠프는 문서보안에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컴과 협력하여 적극 대응하고 사용자를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필 한컴 대표는 ”한컴은 지난해 APT에 대응할 수 있는 동적탐지 솔루션을 한컴오피스에 탑재하는 등 자체적인 문서보안 강화 노력과 더불어 파이어아이, 윈스 등 기술역량이 높은 보안기업들과의 협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협력 및 방안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