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5 (금)
아울시스템즈, DB암호화 솔루션 PrivacyDB V2.1 CC인증 획득
상태바
아울시스템즈, DB암호화 솔루션 PrivacyDB V2.1 CC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12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시스템즈, 프라이버시DB(이미지 제공-아울시스템즈)
아울시스템즈, 프라이버시DB(이미지 제공-아울시스템즈)

아울시스템즈(대표 강병승)는 자사의 DB암호화 솔루션인 프라이버시DB(PrivacyDB V2.1)가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CC인증을 기반으로 아울시스템즈는 더 넓은 국내외 보안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프라이버시DB는 데이터베이스의 중요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보호함으로써 정보 유출 시에도 데이터 기밀성을 보장하는 국내 DB암호화 1세대 제품이다. 순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09년 개발된 이후 15년 가까이 공공, 국방, 금융, 의료,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 고객사에 도입돼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DB 암-복호화, 암호키 관리, 자체시험, 보안감사, 암호화 후 잔여정보 보호, 세션관리, 관리자 식별 및 인증, 보안관리 등이 있다. 강화된 보안 요구사항에 맞춰 제품 기능을 강화하여 기존에 비해 더욱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능과 사용자 니즈에 맞춘 편리한 UI를 제공한다.

아울시스템즈 강병승 대표는 “기술의 진화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보안 위협 또한 더욱 치밀하고 정교해지고 있어, 보안에서의 안전 지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국가와 기업에서는 다양한 보안 위협에 맞서기 위한 보안 솔루션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강 대표는 “PrivacyDB V2.1이 CC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솔루션의 보안성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되었다. 지속적으로 기술 개발에 힘써온 결과이다”라며 “강화된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보안시장에서의 마켓 쉐어를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