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사운드 플랫폼 오드, ‘CICI KOREA 2023 한국이미지상’ 시상식 후원사로 참여
상태바
사운드 플랫폼 오드, ‘CICI KOREA 2023 한국이미지상’ 시상식 후원사로 참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1.12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 주최하는 ‘CICI KOREA 2023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사운드 플랫폼 오드(ODE)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은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 혹은 사물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징어 게임’으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정재가 디딤돌상을, 한국 피겨스케이팅의 역사를 쓴 김연아가 주춧돌상을, 지난해 국제수영연맹(FINA) 쇼트코스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황선우가 새싹상을, K-컬처 매력을 세계에 알린 유로패션하우스가 징검다리상을 받았다.

오드는 국내 공식 수입하고 있는 스웨덴 오디오 브랜드 트랜스페어런트(Transparent)의 대표 모델인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를 수상자들에게 제공했다. 지난 해 화제가 된 영화 '헤어질 결심'에도 등장하여 주목받은 바 있는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는 오드가 단독으로 공식 수입하고 있다.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는 2020년 11월 국내 론칭 이후 투명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로 완판 신화의 역사를 쓴 에코 스피커 브랜드이다. 북유럽 특유의 심플하고 기능주의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순환 경제(Circular Economy)에 기여하기 위해 내구성 좋은 소재들과 직접 수리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모듈식 설계를 제품에 적용한다.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리스닝룸 by ODE와 나인원 오드 레코드, 성수동 드비알레 컬쳐 라운지 등 다양한 오디오 편집숍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며, 리스닝룸 by ODE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