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마토시스템(대표이사 이상돈)이 한국환경공단 업무포털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환경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업무포털 개인화 기능을 도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구성원 간 효율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내외부 시스템들과 연계가 용이하도록 시스템을 재편할 계획이다.
기존 시스템의 노후화로 인해 관리,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에 어려움을 겪던 공단은 최신 기술의 업무포털 솔루션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편의성 증대 및 유지관리 안정성을 확보해 나간다. 또한 웹 표준, 웹 접근성, 웹 호환성 지침 등을 준수하고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나간다.
이번 사업에 적용될 토마토시스템의 엑스포털(eXPortal)은 여러 시스템에 분산된 콘텐츠를 한 화면에서 통합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포털 솔루션으로, 이미 국내 많은 기업 및 기관에 납품해 그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엑스포털’은 관리자, 임직원, 외부사용자 등 그룹별로 맞춤 포틀릿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화면을 선택하고 배치하여 화면을 관리할 수 있는 개인화 페이지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개인의 관심 또는 업무 우선순위에 따라 자유롭게 개인화 페이지를 편집,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와 모바일 자동 맞춤형 화면을 제공, 다양한
Tag
#토마토시스템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