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13:30 (일)
블루코트-엘라스티카, ‘2016 최고의 사이버 보안 기업’에 선정
상태바
블루코트-엘라스티카, ‘2016 최고의 사이버 보안 기업’에 선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25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는 오늘 ‘2016 사이버 시큐리티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블루코트가 ‘2016 최고의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선정되는 한편, 엘라스티카가 ‘최고의 혁신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약 30만 명의 정보 보안 전문가들로 구성된 링크드인 커뮤니티에서 투표를 통해 진행된 것으로 정보 보안 분야에서의 우수성 및 혁신성, 리더십이 뛰어난 분야별 기업 및 제품, 각 전문가들이 선정됐다.
 
링크드인 정보 보안 전문가 커뮤니티의 그룹 리더인 홀거 슐츠는 “사이버 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는 보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들을 조명하고 이 기업들의 혁신성을 살피고자 마련됐다. 이번 어워드는 430여 개의 기업 및 개인이 지원할 만큼 경쟁이 치열했으며 이러한 관심은 보안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를 반증한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루코트의 마이클 페이 사장 겸 COO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아우르며 네트워크와 보안, 클라우드의 모든 요건을 만족시키는 블루코트의 혁신 기술이 실제 현업에 있는 보안 담당자들로부터 우수성을 입증받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엘라스티카의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제너레이션에 요구되는 최적의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 내에서 입지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