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0 (금)
잉카인터넷, ‘2022 SW 인재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잉카인터넷, ‘2022 SW 인재 페스티벌’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2.09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들의 보안 직무 취업 상담과 모의 면접, 자기소개서 첨삭 지원
잉카인터넷, ‘2022 SW 인재 페스티벌’ 참가

잉카인터넷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기획평가원과 소프트웨어중심대학협의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주역 ‘2022 SW 인재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2 SW 인재 페스티벌은 2022년 12월 8일(목)부터 12월 9일(금)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이 행사는 SW 산업의 중요성 전달 및 SW 가치를 확산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개최되었으며, 대학 부스 전시관, 공동 채용관, 기업 부스, 무대 행사 등 취업 정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잉카인터넷은 이번 행사에서 차세대 IT 인재 발굴을 위하여 악성코드 분석-대응, 보안 솔루션 개발 등과 같은 보안 직무 취업상담과 모의 면접, 자기소개서 첨삭 등을 준비했다.

특히 잉카인터넷을 대표하는 사용자 PC의 정보 유출, 키보드 해킹 및 금융사고를 방지하는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 nProtect Online Security와 강력한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로 사이버 위협을 차단하는 TACHYON Endpoint Security 제품의 개발 배경과 특장점 등을 바탕으로 중요해지고 있는 정보 보안 시장의 흐름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잉카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2022 SW 인재 페스티벌 참여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보안 기술과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에 꾸준히 참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